[Vietsub-Kara]Balloons (MV-DBSK)


지나가버린 
Jinagabeorin 
during my childhood 
Trong suốt thời thơ ấu

어린 시절엔 
eorin shijeoren 
i dreamed a beautiful dream
Tôi từng mơ một giấc mơ thật đẹp

풍선을 타고
pungseoneul tago
about riding a balloon 
Là được cưỡi trên một quả bóng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and flying away
naraganeun yeppeun kkumdo kkueotjji
Và bay đi thật xa

노란 풍선이
noran pungseoni 
if a red balloon 
Nếu có một quả bóng đỏ

하늘을 날면
haneureul nalmyeon 
flies in the sky 
Bay trên bầu trời kia

내 마음에도
nae maeumedo 
my heart 
Thì trái tim tôi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areumdaun gieoktteuri saenggangna
remembers beautiful memories
Lại nhớ về những kí ức tươi đẹp xưa

내 어릴 적 꿈은
Nae eoril jeok kkumeun 
my dream as a child 
Giấc mơ thuở nhỏ của tôi

노란 풍선을 타고
noran pungseoneul tago 
was to ride a red balloon 
Là được cưỡi trên một quả bóng đỏ

하늘 높이 날으는 사람 
haneul nopi nareuneun saram
and fly high into the sky
Và bay lên bầu trời cao

그 조그만 꿈을 잊어버리고
Geu jogeuman kkumeul ijeobeorigo san geon 
i forgot about that small dream until now
Nhưng tôi đã quên đi ước mơ nhỏ bé ấy cho đến tận bây giờ

산 건 내가 너무 커버렸을 때 
naega neomu keobeoryeosseul ttae
maybe because i grew up so much
Có lẽ bởi vì tôi đã trưởng thành quá nhiều

하지만 괴로울 땐
Hajiman gweroul ttaen 
but when i’m miserable 
Nhưng những khi buồn bã ập đến

아이처럼 뛰어 놀고 싶어 
aicheoreom ttwieo nolgo shipeo
i want to run around and play like a child
Tôi lại muốn chơi đùa và chạy nhảy khắp nơi như một đứa trẻ

조그만 나의 꿈들을 풍선에 가득 싣고 
Jogeuman naui kkumdeureul pungseone gadeuk sitkko
filling a balloon full of my small dreams
Và lấp đầy ước mơ nhỏ bé của tôi bằng những quả bóng

지나가버린 
Jinagabeorin 
during my childhood 
Trong suốt thời thơ ấu

어린 시절엔 
eorin shijeoren 
i dreamed a beautiful dream
Tôi từng mơ một giấc mơ thật đẹp

풍선을 타고
pungseoneul tago
about riding a balloon 
Là được cưỡi trên một quả bóng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and flying away
naraganeun yeppeun kkumdo kkueotjji
Và bay đi thật xa

노란 풍선이
noran pungseoni 
if a red balloon 
Nếu có một quả bóng đỏ

하늘을 날면
haneureul nalmyeon 
flies in the sky 
Bay trên bầu trời kia

내 마음에도
nae maeumedo 
my heart 
Thì trái tim tôi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areumdaun gieoktteuri saenggangna
remembers beautiful memories
Lại nhớ về những kí ức tươi đẹp xưa

왜 하늘을 보면
Wae haneureul bomyeon 
i can’t understand 
Tôi không thể hiểu được

나는 눈물이 날까
naneun nunmuri nalkka 
why tears come out
Vì sao nước mắt lại trào ra

그것조차 알 수 없잖아 
geugeotjjocha al su eopjjanha
when i look at the sky
Khi tôi ngước nhìn lên bầu trời kia

왜 어른이 되면
Wae eoreuni dwemyeon 
i wonder why 
Tôi tự hỏi vì sao

잊어버리게 될까
ijeobeorige dwelkka 
you forget that tiny childhood
Chúng ta lại lãng quên thời thơ ấu nhỏ bé 

조그맣던 아이 시절을 
jogeumateon ai shijeoreul
when you become an adult
Khi đã là một người trưởng thành

때로는 나도 그냥
Ttaeroneun nado geunyang 
at times, i too want to just 
Rất nhiều lần, tôi chỉ muốn

하늘 높이 날아가고 싶어 
haneul nopi naragago shipeo
fly high into the sky
Bay thật cao trong bầu trời xanh

잊었던 나의 꿈들과 추억을 가득 싣고 
Ijeottteon naui kkumdeulgwa chueogeul gadeuk sitkko
with my forgotten dreams and memories
Cùng với những giấc mơ và kí ức bị lãng quên

지나가버린 
Jinagabeorin 
during my childhood 
Trong suốt thời thơ ấu

어린 시절엔 
eorin shijeoren 
i dreamed a beautiful dream
Tôi từng mơ một giấc mơ thật đẹp

풍선을 타고
pungseoneul tago
about riding a balloon 
Là được cưỡi trên một quả bóng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and flying away
naraganeun yeppeun kkumdo kkueotjji
Và bay đi thật xa

노란 풍선이
noran pungseoni 
if a red balloon 
Nếu có một quả bóng đỏ

하늘을 날면
haneureul nalmyeon 
flies in the sky 
Bay trên bầu trời kia

내 마음에도
nae maeumedo 
my heart 
Thì trái tim tôi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areumdaun gieoktteuri saenggangna
remembers beautiful memories
Lại nhớ về những kí ức tươi đẹp xưa

랄라라라라 랄라라라라 랄라라라라 라랄라라 랄랄랄라 라라라 
lalalalala lalalalala lalalalala lalalala lalalala lalala

세월이 흘러도 
Seweori heulleodo
though time passes 
Dù thời gian có trôi đi

잊어버려도 
Ijeobeoryeodo
though i forgot
Dù tôi đã quên đi

노란 풍선에 담을 수 있을까 
Noran pungseone dameul su isseulkka
will it be possible to contain it in the red balloon
Thì tuổi thơ có còn ngập tràn trong những quả bóng màu đỏ không?

지나가버린 
Jinagabeorin 
during my childhood 
Trong suốt thời thơ ấu

어린 시절엔 
eorin shijeoren 
i dreamed a beautiful dream
Tôi từng mơ một giấc mơ thật đẹp

풍선을 타고
pungseoneul tago
about riding a balloon 
Là được cưỡi trên một quả bóng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and flying away
naraganeun yeppeun kkumdo kkueotjji
Và bay đi thật xa

노란 풍선이
noran pungseoni 
if a red balloon 
Nếu có một quả bóng đỏ

하늘을 날면
haneureul nalmyeon 
flies in the sky 
Bay trên bầu trời kia

내 마음에도
nae maeumedo 
my heart 
Thì trái tim tôi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areumdaun gieoktteuri saenggangna
remembers beautiful memories
Lại nhớ về những kí ức tươi đẹp xưa

 

 

Link down

MEGA

 

Trans|Time|Eff|Enc: Mây
Brought to you by Dạ Quang Hoa
Visit me at ohyunjae.wordpress.com
DO NOT RE UP

P/S: Link down được post tại https://ohyunjae.wordpress.com/

5 thoughts on “[Vietsub-Kara]Balloons (MV-DBSK)

Nào hãy nhấn vô đi ლ(¯ロ¯ლ)

